2009/06/23 5

안혜경, 이시우가 제안하는 특별한 데이트코스는?

방송인 안혜경과 톱모델 이시우가 한 달 동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여성 종합 라이프스타일 채널 ‘채널 동아(사장 장윤영)’는 오는 24일부터 한 달 동안 MC 안혜경과 최근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톱모텔 이시우가 새롭게 호흡을 맞춘 '매거진S-섬머스페셜(Summer Special)'을 마련,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거진S-섬머스페셜(Summer Special)'은 안혜경과 이시우가 매주 이색적인 여름 데이트 코스를 직접 체험하며 패션, 뷰티, 인테리어,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과 관련한 최신 트렌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데이트 네비게이션' 코너에서는 쇼핑과 데이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숨은 ‘핫플레이스’를 발굴, 소개하는 한편 데이트 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데이트 컨셉트에 어울리..

유용한정보 2009.06.23

[김씨표류기 속 무인도] 김씨표류기 속 무인도 밤섬, 사람이 살았다?

한 남자가 한강다리 가운데에 섰다. 망설임 없이 강으로 뛰어내렸다. 죽기 위해서였다. 하지만 그는 죽지 않았다. 눈을 떠보니 웬 외딴섬. 그곳은 한강의 '밤섬'이었다. 서울이라는 대도시에도 무인도가 있었다. 이 남자는 본의 아니게 그곳에서 살게 된다. 영화 '김씨표류기'는 황당하지만 실제로 가능할 것처럼 한강의 밤섬에 표류한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뤘다. 이 영화를 만든 이해준 감독은 무심코 밤섬 위를 지나다 "무인도 밤섬에 사람이 살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했고, 결국 이 영화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개봉한 이 영화는 4일 만에 24만689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지난주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영화 '김씨표류기'가 본격 인기몰이에 나선 가운데 이 영화를 본 관람객들은 밤섬에 대한 궁금증을 쏟..

유용한정보 2009.06.23

브래드 피트의 머니볼 제작 나흘전 중단

브래드 피트의 새 영화 '머니볼 (Moneyball)'이 제작 나흘을 앞두고 중단됐다. 21일자 버라이어티는 콜럼비아 영화사가 지난 19일(현지시간) '오션스 11' 시리즈의 스티븐 소더버그가 감독하고 피트가 주연하는 스포츠 영화 '머니볼'의 제작을 중단하라고 지시했다고 보도했다. 이번 조치는 22일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제작이 시작되기 나흘전에 나온 조치다. 콜럼비아 영화사의 파스칼 회장은 '쉰들러 리스트'의 시나리오 작가 스티브 자일리언과 소더버그 감독이 함께 쓴 '머니볼'의 최종 각본을 읽어본 뒤 자신이 허락한 초기 각본과 다르다며 제작중단을 지시했다. 이에 대해 소더버그와 피트의 에이전시인 CAA는 지난 주말 다른 제작배급사를 찾기 위해 분주히 움직인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제작배급사가 22일까..

뉴스와이슈 2009.06.23

부부싸움요령 과 부부싸움 예방법

부부싸움 끝에 망치로 아내를 때려 죽이는가 하면 프로판가스를 폭발시켜 일가족이 몰살하기도 하는 요즘 부부싸움은 더이상 칼로 물베기가 아니다.부부싸움이 점차 광폭해지면서 가정파괴의 주범으로 자라잡고 있는데,잘 싸우는 부부가 성공한다는 이색주장을 하는 이가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잘 싸우는 부부가 성공한다’(21세기 북스)는 책을 낸 농협개혁단장 조관일 박사. 그는 “부부싸움 자체가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며 오히려 건전한 부부싸움은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강조한다.미국과 유럽에선 이혼을 줄이고 부부관계를 원만히 하기 위해 부부싸움의 요령을 가르치는 말싸움 코스를 만들어 적극 권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박사는 “사랑에 기술이 필요한 것처럼 부부싸움에도 기술이 필요하다”며 ‘ 부부싸움 요령 일이삼사오법’을 제..

유용한정보 2009.06.23

여자와 남자는 땀냄새, 남녀 땀냄새 왜 다를까?

남자 겨드랑이에서는 톡 쏘는 치즈냄새가나고 여자의 겨드랑이에서는 양파와 자몽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크리스티안 스타르겐맨 박사가 이끄는 스위스 연구팀은 실험을 통해 남성과 여성이 흘린 땀 냄새를 분석한 결과 성별에 따라 겨드랑이의 냄새가 뚜렷하게 차이 났다고 합니다. 연구팀은 남성 실험자 25명과 여성 실험자 24명에게 깨끗하게 씻고 몸에 데오드란트를 사용을 하지 못하도록 해 실험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요소를 제거했다고 합니다. 이어 실험자들에게 15분 동안 사우나에 들어가거나 자전거 타기 운동으로 땀을 흘리도록 한 뒤 겨드랑이의 땀 샘플을 채취해 분석했는데요. 남성의 땀에서는 무취의 지방산이 높게 나타났는데 이것이 겨드랑이의 박테리아를 만나 노출되면서 치즈에서 풍기는 냄새와 비슷해졌다고 하네요. 여성에게..

유용한정보 2009.06.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