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10 4

포르투갈어 자주쓰는 표현

포르투갈어 자주쓰는 표현 인사 대화 안녕하세요. Olá! 올라!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가워요. Olá! Prazer em encontrar você. 올라! 쁘라제르 잉 잉꽁뜨라르 보쎄. 어떻게 지내세요? Como vai você? 꼬무 바이 보쎄? 잘 지내고 있어요. 당신은요? Bem, obrigado. E você? 벵, 오브리가두. 이 보쎄? Bem, obrigada. E você? 벵, 오브리가다. 이 보쎄? 저도 잘 지내고 있어요. Bem, obrigado. 벵, 오브리가두. Bem, obrigada. 벵, 오브리가다. 만나서 반가웠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Muito prazer em encontrar você. Até logo. 무이뚜 쁘라제르 잉 잉꽁뜨라르 보쎄. 아떼 로구. 네, 그럼 안..

유용한정보 2016.10.10

노트7 생산중지, 막대한 비용 손실

갤럭시노트7, 생산 중단 시 손실액 약 7000억원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7’이 생산 중단될 경우 손실 비용은 약 7000억 원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NH투자증권은 10일 삼성전자 4분기의 갤럭시노트7 판매가 전면 중단될 경우 손실 비용은 약 7000억 원 수준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 생산 중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이날 한국거래소의 ‘갤럭시노트7 일시 생산 중단’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최근 갤럭시노트7 소손 발생으로 정밀한 조사와 품질 관리 강화를 위해 공급량 조정에 있는 중”이라며 “이와 관련해 구체적인 내용이 결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국내에서 ‘갤럭시노트7’이 정상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미..

뉴스와이슈 2016.10.10

한의 임신 성공률 난임치료 21.5% 기록

한의 임신 성공률 난임치료 21.5% 기록 국가적 문제로 떠오른 난임문제 해결에 한의약 치료가 새로운 대안으로 제시되고 있는 가운데, 실제로 한약과 침시술을 활용한 난임치료로 높은 임신성공률을 기록한 연구결과가 보고돼 주목받고 있다. 부산시한의사회(회장 오세형)는 부산시(시장 서병수)와 부산시의회로부터 예산 등을 지원받아 실시한 ‘2015년도 한방난임치료비 지원사업 결과보고서’를 발표했다. 부산시한의사회는 2015년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간 부산시 거주 소득률 150% 이하 가정에서 1년이상 정상적인 부부생활에도 불구하고 임신이 되지 않은 44세이하의 여성 219명(최초 대상자 261명)을 대상으로 한의약 난임치료를 시행했다. 사업에 참여한 난임여성들에게는 부산시한의사회가 지정한 한의원에서 15일분의..

뉴스와이슈 2016.10.10

사냥개의 종류

개를 이용한 사냥은 고대 이집트 때부터 존재했다는 기록이 남아 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가젤영양을 잡을 때 그레이하운드를 썼다고 전해진다. 냄새로 사냥감을 추적하는 사냥개는 여우나 토끼 같은 작은 동물의 사냥에 이용되며, 미국 중부·남부에서는 너구리 사냥에도 이용된다. 후각과 시각을 이용하는 스패니엘·세터·포인터는 총사냥개라고 부르는데, 사냥꾼에게 새의 위치를 알려주고 사냥꾼이 사격 위치를 잡으면 새를 공중으로 날려보낼 뿐 아니라 총에 맞은 새를 물어오는 역할도 한다. 저먼 셰퍼드 독 (German Shepher Dog) ■ 소개 우리가 알고 있는 셰퍼드라면 이 져먼 셰퍼드 일 것이다. 영화나 TV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이 품종은 앨세이션(Alsatian)이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이제까지 개발된 ..

유용한정보 2016.10.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