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SG워너비 6집 사랑해, 팬들의 환호 속에 화려한 컴백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4. 17. 00:45


01. 사랑해(FEAT.유리상자(박승화))
02. 주르륵
03. 내사랑 울보
04. 용의눈물
05. 그 사람이 부러워(Feat.MJ)
06. 내사랑내곁에
07. ...좋겠다
08. 사랑의 유효기간은 없어
09. 거꾸로 가는 사랑
10. 겁쟁이
11. 거짓말마

SG워너비, 13개월만에 컴백…

3인조 남성그룹 SG워너비가 13개월 만에 6집 앨범으로 컴백한다.

2004년 1집 ‘Timeless’로 데뷔한 SG워너비는 2집의 ‘죄와 벌’ ‘살다가’, 3집 ‘내 사람’, 4집 ‘아리앙’, 5집의 ‘라라라’까지 매 발매 앨범마다 성공을 거두며 최고의 가창력으로 인정을 받아왔다. SG워너비란 뜻은 ‘Simon and Garfunkel Wannabe’의 줄임말로 존경하는 ‘사이먼 앤 가펑클과 같은 가수가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염원을 담고 있다.SG워너비는 다음 주 중으로 6집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사랑해’. SG워너비의 대표곡들을 만든 작곡가 조영수 의 작품으로 불멸의 팝 듀오 사이먼 앤 가펑클 음악 스타일을 특징으로 만들었다.
"사이먼 앤 가펑클의 음악 스타일을 SG워너비 만의 스타일로 해석해냈다"는 해석이 붙는 친근하면서도 매력적인 곡이다. 이들은 데뷔때부터 ‘사이먼 앤 가펑클 같은 가수가 되고 싶다’면서 그룹명을 아예 ‘SG워너비’라고 지었다.컴백무대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7일 KBS ‘뮤직뱅크’, 18일 MBC ‘쇼! 음악중심’, 19일 SBS ‘인기가요’에서 순차적으로 이뤄진다.이번앨범에는 김도훈, 민명기, 안영민 등 SG워너비와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최고의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들 작곡가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이 SG워너비의 이번 앨범을 풍성하게 꾸몄다는 평이다.SG워너비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사랑해’를16일 케이블채널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 무대에서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16일 저녁 7시 상암동 누리꾼 스퀘어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솔비, 윤하와 SG워너비가 컴백무대를 가졌다.

솔직 발랄한 이미지와 톡톡튀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솔비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날 짧은 블랙 미니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솔비는 히트 작곡가 조영수의 정통 발라드곡 ‘벌 받을거야’를 열창했고 팬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이어 3집 타이틀 곡 ‘1,2,3’으로 무대에 오른 윤하는 깜찍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들 뿐 아니라 SG워너비도 13개월 만에 6집 앨범으로 컴백했다. SG워너비는 6집 타이틀곡 ‘사랑해’로 변함없는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뽐내 눈길을 과시했고 팬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았다.

한편, 16일 생방송으로 찾아간 ‘엠카운트다운’에는 솔비, 윤하, SG워너비, 배슬기, 다비치, 손담비, AJ, 청림, DNT, 2AM, 애프터스쿨, 에이트, FT아일랜드, 케이윌(K.Will), 해피페이스, 김세영 등이 출연해 열띤 무대를 선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