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슬림하게, 날씬하게 보이는 코디방법, 날씬하게 보이는 코디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3. 9. 09:37

슬림하게, 날씬하게 보이는 코디방법

날씬하게 보이는 코디법

곡선보다 직선이나 사선라인 활용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들은 디자인은 물론 색상의 조화까지 고려한다. 특히 여성복의 컬러 이미지는 무척 중요한데 컬러 코디네이션을 잘 활용하면 작은 키도 커보이고 통통한 사람도 날씬해 보일 수 있다.

키가 커 보이려면 상대적으로 눈에 띄는 색상을 상의로 입으면 된다. 시선이 위로 집중돼 키가 커 보이기 때문. 날씬해 보이려면 진한 색상의 이너웨어 위에 밝은 색상 재킷을 걸치고 바지 색상도 이너웨어와 반대의 색상을 선택하면 좋다. 예컨데 밝은 재킷 안에 흰색 니트를 입을 때는 블랙 바지를 입을 경우 화이트 바지를 입는 것보다 훨씬 날씬해 보인다.

화이트는 선명한 핑크와 만나면 깨끗한 이미지를 주고, 그레이나 보라색과 만나면 세련된 이미지가 생성되는 등 색상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가 연출되는데 특히 옅은 톤이나 밝은 톤의 배색은 색의 우아함을 강조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안겨준다. 흰색 바지에 그레이 니트를 입으면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고, 그 위에 옅은 핑크색 재킷을 입으면 부드러운 느낌이 더해진다. 반면 청바지에 흰색 니트를 입고 화이트 쟈켓를 걸치면 활기와 활력이 강조돼 주말 야외활동에 잘 어울린다.

블랙은 선명한 색을 더욱 강조하기 때문에 그린이나 옐로우와 만나면 상큼하고 개성이 넘쳐 보이며, 블랙과 차분한 색상이 조화를 이룰 경우 고급스러워 보이는 효과가 있는데, 깊이 있는 보라색과 블랙의 조화가 대표적인 예가 될 수 있다. 특히 `블랙 & 화이트`는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코디네이션으로 무난하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인다.

이처럼 같은 색상일지라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그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서로 어울리는 색상조합을 기억해 두는 것이 중요하다.




무늬를 잘 고르면 날씬해 보인다.


1. 되도록 작은 문양을 선택
통통한 사람이 큰 프린트의 옷을 입으면 몸집이 더 커 보인다.
프린트가 있는 옷을 입고 싶다면 잔잔하고 작은 프린트를 선택하는 것이 무의선택 제1법칙이다.

2. 포인트 문양도 추천
아주 마른 체형이 아니라면 커다란 체크는 절대적으로 피해야 할 위험한 무늬. 하지만 유행을 무시할수 없어 꼭 입고 싶다면 팔 부분과 몸 판중 한곳에만 무늬가 있는 것을 선택한다. 포인트 문양은 시선을 잡아 끌기 때문에 화려하면서도 날씬해 보이는 역할을 한다.

3. 조끼로 시선 빼앗기
올 겨울 복고풍의 유행으로 사랑받고 있는 체크나 기하학적인 무늬 옷은 예쁘기는 하지만 부담스러운 게 사실. 이럴땐 단쌕의 조끼를 겹쳐 입어 시선을 한번쯤 끊어주도록 한다.
조끼는 상하의와 같은 계열에 좀더 짚은 색을 선택해야 안정적이고 날씬해 보인다.


키 크게보이고 날씬해보이는 코디.

1.진한색 옷을 입는다.
2.상,하의를 같은 색으로 입는다.
3.긴 상의에는 짧은 하의를 입고
반대로짧은 상의에는 긴 하의를 입는다.
4.통이 넓은 바지나,치마는 피한다.
5.지나치게 긴 헤어스타일은 키를 작아보이게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