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주부 습진, 아토피 피부 개선을 위한 최소한의 제품 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1. 29. 00:31
주부 습진, 아토피 피부 개선을 위한 최소한의 제품 추천

피부습진 및 아토피에 관한 최소한의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 외에도 섭취하는 [파마넥스 제품]으로는 [레이시멕스, 티그린97, 옵티멈 오메가]를 권합니다.

- 레이시맥스 : 영지버섯 포자를 이용한 면역체계 개선 제품입니다.

- 티그린97 :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 폴리페놀을 주성분으로 하는 항산화 제품입니다.

- 옵티멈 오메가 : DHA, EPA 등의 오메가3 게통의 지방산 함유 제품으로서 아토피성 피부염으로 생기는 가려움증과 발진 개선에 효과적이며, 아레르기 유발을 방지하는 효과도 함께 갖고있는 제품입니다.

다음은 피부습진 및 아토피 개선을 위한 최소한의 제품 추천 내용입니다.


1. 비누를 약산성 제품으로 바꾸어 써야 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비누 제품은 측정해본 결과 거의 99%가 약알칼리 제품입니다.
그래서 [바디바]비누를 권합니다. 우리 피부의 정상적인 pH(산도)는 4.5~5.5의 약산성이기 때문입니다.
[바디바]비누는 알로에의 속살인 [알로에 베라 젤], 천연보습인자, 유연성분인 호호바 오일 등을 주성분으로 배합하여 만들어진 순식물성 약산성 비누입니다.

그래서 피부를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줍니다.
그리고 [무좀, 습진]은 피부가 약산성 상태일 때 치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약을 바르더라도 알칼리성 비누를 사용하면 치료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2. 피부에 바르는 제품은 [뉴스킨 화장품]중에서 [인헨서 스킨 컨디셔닝 젤]을 권합니다.

주성분은 알로에베라이며, 살균.보습.진정 작용을 합니다.
가벼운 젤 타입으로 상쾌한 사용감과 함께 피부에 잘 스며들어 번들거림이 남지 않습니다.
특히, 면도 후나 가벼운 화상, 아토피, 상처치유 등에 사용하면 좋지요.
또한 아토피성 피부에 바르면 좋습니다. 인핸서가 아토피에 좋다는 이유는 "히알루론산"이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히알루론산]은 아기의 침샘에 가장 많이 들어 있는 성분으로 히아루론산 1g 은 몸 안의 수분 1,000g을 끌어들일 정도로 보습효과가 뛰어납니다.

옛날 클레오파트라가 목욕을 하기 위해 수많은 아이들이 자신들의 침을 제공했으며, 나들이 할 때는 그 수 천명의 어린아이들이 욕조에 침을 뱉기 위해 동행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뉴스킨에서는 그 성분을 사탕무에서 추출합니다.
아토피가 [심한 건조상태]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인핸서의 뛰어난 보습효과가 얼마 만큼 효과가 있을 것인지는 미루어 짐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인핸서는 약산성으로써 피부를 보호하며 살균작용을 합니다.
이제 갓 태어난 아가에게 연고를 바르는 것은 무모합니다. 연고의 화학성분이 피부에 남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인핸서에는 부작용을 초래하는 성분이 절대 들어 있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3. 마지막으로 샴푸를 바꿀 것을 권합니다.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샴푸도 우리 피부에 거부감을 주는 [약알칼리성]입니다.
머리 피부가 지속적인 [약알칼리성 샴푸]에 노출되면 탈모를 비롯하여 아토피성 질환을 초래합니다.

물론 머리부터 그러한 영향을 받으므로 얼굴, 손이나 몸을 약산성 비누로 청결하게 한다 하더라도 완전한 효과를 거둘 수가 없는 셈이지요.
그래서 우리 피부에 적합한 [약산성] 상태를 유지시킬 수 있도록 머리부터 발끝까지 [약산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습진, 아토피 질환] 치료의 기본입니다.
뉴스킨 화장품 중 [댄드프리 샴푸]를 권합니다.

댄드프리 샴푸는 중세유럽인들이 메마른 두피를 진정시키기 위해 수세대에 걸쳐 사용되어온 [클레마티스]와 폴리네시아산 [아바푸이 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머릿결에 부드럽고 실키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댄드프리 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비듬 및 가려움]을 덜어주어 보다 산뜻한 사용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젖은 모발에 [에포크 댄드프리 샴푸] 적당량을 손에 덜어 모발에 마사지하듯 발라 충분히 거품을 낸 후 [1~2분간 방치]한 다음에 깨끗이 헹궈내면 됩니다.

< 제품 요약 >

1. 바디바 비누 : 115g/ 개 , 약산성 제품의 비누(얼굴, 바디 전신 사용)

2. 인헨서 스킨 컨디셔닝 젤 : 100ml / 튜브 , 알로에 베라, 호호바 오일을 주 성분으로 하는 약산성 로션.

3. 댄드프리 샴푸 : 250ml / 병 , 클레마티스와 아바푸이 잎 추출물로 제품화한 약산성 샴푸.

===>>> (샴푸는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약산성 제품이면 좋습니다)

뉴스킨공식쇼핑몰 케이앤제이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