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0/08 22

한지수사건, 온두라스 감옥에 감금된 한지수..

한지수양을 위한 다음 아고라 청원이 진행중입니다.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html?id=82775 비록 작은 힘이지만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모두 동참 부탁드립니다. 힘 없는 한국이 개탄스러울 따름입니다 !!!! http://pann.nate.com/b200309425 (언니가 쓴 글, 살인누명을 쓰고 억울하게 온두라스에 갇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지수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께서 도와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몸은 갇혀있는 상태지만 마음은 펄펄 기운차게 날고 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서 ‘사랑’이라는 걸 이렇게 배우는구나 생각이 듭니다. 이집트에 감금되었던 그 순간부터, 어리석은 제 자신을 용서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왜 신은 나를 이 세상에 보낸 ..

뉴스와이슈 2009.10.08

에프엑스 초콜릿러브

에프엑스 초콜릿러브 발표 생얼도 함께 깜짝 공개 f(x)가 신곡발표와 함께 생얼 민낯을 공개했다. f(x)(에프엑스) 멤버 엠버는 7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멤버들의 생얼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중국 활동을 위해 현지로 출국했던 에프엑스가 공항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한 것. 엠버는 "쌩..얼.. 공개.."라며 "공항에 도착했을 때 팬 여러분들이 우리 이름을 크게 불러줘 고마웠다"고 글을 적었다. 한편 f(x)는 소속사 선배인 소녀시대와 함께 8일 오전 멜론, 도시락, 엠넷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한 노래를 각기 다른 버전으로 부른 프로젝트 싱글 ‘초콜릿 러브(chocolate love)’를 동시 발표했다. ‘초콜릿 러브’는 블록버스터급 제작비가 투입된 대형 프로젝트 앨범. 소녀시대 버전은 매혹적..

뉴스와이슈 2009.10.08

中 섹시스타 주수나 포옹베개 불티

홍콩모델 주수나 '포옹 베개'가 뭐기에…벌써 동나 ▲출처=프레스원 홍콩 모델 주수나(크리시 차우)의 섹시 사진이 들어간 '포옹 베개'가 중화권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지난 7월 첫 사진집 '키시 크리시'(kissy Chrissie)의 폭발적인 판매량으로 큰 수입을 거둔 주수나는 최근 자신의 사진이 들어간 '포옹 베개'가 없어서 못 팔 정도라는 것. '포옹 베개'를 판매하는 관계자에 따르면 홍콩을 비롯한 중화권 전역에서 베개를 사려는 구매자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솔직히 없어서 못 팔 지경"이라며 "주수나의 아름다운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 독특한 행동들이 판매에 큰 영향을 끼쳤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포옹 베개'가 불티나게 팔리자 자녀를 둔 주부들은..

뉴스와이슈 2009.10.08

'빌게이츠 딸 사진' 오보 소동

빌게이츠 13살 딸 미모 화제, 숙녀티 철철 최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전 회장의 딸 '제니퍼 캐서린 게이츠(13세)'의 사진이 가짜인 것으로 드러났다. 18일 인터넷 커뮤니티에 따르면, '스피드 넷' 사이트에서 소개돼 국내 언론에서도 소식을 전한 제니퍼 캐서린 게이츠 사진이 사실은 영화 배우 레이첼 리 쿡의 사진인 것으로 알려졌다. 문제의 사진은 지난 2007년 중순부터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빌 게이츠 딸'로 소개되고 있다. 2007년이면 제니퍼 캐서린 게이츠가 11살인 셈. 결국 지난 3년간 레이첼 리 쿡이 '빌 게이츠의 딸'로 둔갑해 네티즌들을 낚고 있는 것이다. 오보를 부른 이번 사진은 지난 2007년 9월 설레브러티뉴스24-7(celebritynews..

유용한정보 2009.10.08

15개월 딸아이를 담뱃불로… 엄마 맞아?

담뱃불로 아기 지진 10대 엄마 충격 생후 15개월 된 딸의 등을 수차례 담뱃불로 지진 10대 엄마에게 징역 9개월 형이 선고됐다.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메일이 5일 보도한 것에 따르면 올해 19세의 영국인 샬롯 서튼은 3년 전 5살 연상의 남편 칼 이튼을 만나 지난해 딸을 낳았다. 어린 나이에 엄마가 된 서튼은 육아가 너무 힘들다며 시부모에게 자주 아기를 맡겼다. 할머니는 기저귀를 갈아주던 어느날 손녀의 등에서 동전 모양의 상처 여러 개를 발견했다. 자세히 보니 담뱃불로 지진 듯한 흉터였다. 뭔가 이상하다고 느낀 할머니는 사회복지사에게 연락했고 사회복지사는 바로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 조사에서 서튼은 친구들과 만나는 자리에 딸을 데리고 나갔고 딸을 안고 담배를 피우다 담뱃재가 아기 옷에 떨어져서 생긴 ..

유용한정보 2009.10.08

중국 미녀 간호사, 누드·동영상 유포 울상

중국 미녀 간호사의 누드 사진 및 개인 정보가 인터넷에 유출돼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다. 특히 사진에는 피해 여성의 가슴이나 성기가 그대로 드러난 사진과 성관계 동영상, 개인 정보까지 포함되어 있어 파장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피해 여성의 이름은 후문정으로, 중국 성도중의약대학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귀여운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 때문에 피해 여성의 사진과 동영상을 찾으려는 중국 네티즌들이 혈안이 되어 있다고 중국 유명 블로거들은 전했다. 피해자의 누드 사진과 성관계 동영상이 어떻게, 누구를 통해 최초 유포되었는지는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았다. [프레스원 ㅣ 中日뉴스 전문블로그( www.press1.co.kr )]

유용한정보 2009.10.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