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0 62

성범죄자 정보 인터넷에 전면 공개

내년부터… 초등교·놀이터 등 CCTV 대폭 확대 내년부터 성범죄자 정보가 인터넷에 전면 공개되고, 초등학교와 어린이 놀이터 등에 폐쇄회로(CC)TV가 대폭 늘어난다. 한나라당은 ‘범죄 피해자 보호기금법’을 조속히 마련하고 성범죄의 유기징역 상한제를 폐지하는 쪽으로 검토하기로 했다. 정부는 9일 ‘조두순 사건’을 계기로 박영준 총리실 국무차장 주재로 대책회의를 열고, ‘아동 성폭력 재발 방지 대책’을 발표했다. 현재 경찰서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성범죄자 정보가 내년 1월부터는 인터넷사이트 ‘성범죄자 알림e’(가칭)를 통해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도록 공개된다. 이와 함께 초등생 자녀의 등하교 상황을 부모와 보호자의 휴대전화로 알려주는 ‘안심 알리미’와 맞벌이 가정 어린이를 위한 ‘등하교 ..

유용한정보 2009.10.10

멧돼지 민가습격 동영상

추석날 멧돼지 가족 민가 습격 멧돼지 민가습격 동영상 추석날 저녁에 멧돼지가 민가를 습격하는 영상이라네요ㅎㅎㅎ 막 밥먹으려는 찰나에 맷돼지들의 습격이 일어난것처럼 보이는데 만약 정말 습격당했으면 큰일날뻔했겠어요~ 맷돼지들이 산짐승이라 힘이 정말 쎄자나요~ 하지만 ! 역시 집지키는 강아지가 맷돼지와 함께 맞서 싸우는군요 ㅎ 용기있는 강아지 같으니라구 ㅎㅎ

유용한정보 2009.10.10

3국의 미인도 비교 사진

미인도 비교 사진 미인도,비교 나라별로 다른 미인도 비교사진 입니다. 한-중-일 미인들의 기준은 무엇일까 미인도 비교사진으로 보면 아시겠죠^^: 한국의 의상이나 예술품은 선의 멋들어진 흐름을 중시해서 그걸 방해하는 무늬를 절제하는 경향이 있고 그것은 단순한 소박함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또 일본의 예술품이라고 해서 언제나 요란하게 화려한 건 아니거든요. 오히려 단순한 가운데 강렬한 인상을 주는 작품들이 종종 있지요. 그럼, 말이 나온 김에 비슷한 시기에 그려진 한국과 일본의 옛 미인도를 한 번 비교해볼까요? 대표적인 한국 미인상! 중국 미인도!! 일본 미인도!! 왼쪽의 그림은 대표적인 미인도 작가로 18세기 후반에 왕성하게 활동했던 기타가와 우타마로(喜多川歌 1754-1806)의 목판화입니다. 오른쪽의 그..

유용한정보 2009.10.10

초미니 돼지 사진

찻잔만큼 작은 '초미니 돼지' 초미니 돼지 사진 찻잔 크기의 초미니 돼지, 일명 '마이크로돼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영국 데일리메일은 다 성장해도 최고 몸길이 36cm, 몸무게 1.85kg에 달하는 이 돼지가 영국 애완동물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 돼지는 보통 성장기간 2년에 최장 수명은 18년으로 가격은 약 130만원에 해당하며, 아이큐가 높아 사람을 잘 따르고 용변도 금방 가리고 깔끔하고, 개나 고양이처럼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지 않는게 큰 특징이다

유용한정보 2009.10.10

코너링을 자유자재로 사진

코너링의 혁명, '랜드 글라이더' 코너링을 자유자재로 사진 닛산이 제안한 도심형 2인승 이동 수단 '랜드 글라이더'에서 가장 눈에 띄는 유동성 차체는 코너링에 따라 최대 17도 까지 기울어져 바이크의 민첩한 코너링과 운전하는 재미를 동시에 유발시키며, 코너를 지날 때에는 센서를 통해 속도, 조타각등을 감지해 최적의 기울림 각도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안정적인 코너링을 할 수 있다. 차체 바닥 밑의 리튬-이온 배터리에서 에너지를 받은 2개의 전기모터가 뒷바퀴 좌우에 각각 배치된 파워트레인 구조를 사용하는 '랜드..'는 어떠한 유해 물질도 배출하지 않으며, 차체에 부착된 센서가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 충돌 위험을 회피하는 'Car-Robotics'충돌 회피 시스템도 탑재하고 있다.

유용한정보 2009.10.10

여장 파이터에 집적 동영상

여장 격투기선수에 집적댄 건달 여장 파이터에 집적 동영상 영국 스완지의 킹스웨이에서 술에 취한 두명의 청년이 지나가던 여인(?) 두명에게 시비를 걸었는데..이 여인들은 가발에 짧은 치마를 입고 핸드백에 하이힐까지 신어 희롱대상으로 삼았으나.. 이 두 여자는 여장을 한 케이지 파이터, 격투기선수였던 것. 이들의 주먹과 발공격에 건달 두명은 단 몇초만에 별다른 저항도 못하고 상황종료.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연행된 두 청년과 여장남자들은 법정에 섰는데 이과정에서 당시 상황을 담은 CCTV이 공개됐다.

유용한정보 2009.10.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