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슈

아델-코넥키, 5년 동거 끝에 결혼 “지인만 참석한 스몰웨딩 계획”

tipInfo 2016. 11. 21. 18:18

아델-코넥키, 5년 동거 끝에 결혼 “지인만 참석한 스몰웨딩 계획”

영국 가수 아델이 연인인 코넥키와 드디어 결혼한다.

21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언론들은 "아델과 코넥키가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델과 코넥키는 지난 달 약혼식을 올렸고 비밀리에 결혼을 준비해 왔다. 구체적인 결혼식 날짜는 아직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언론들은 현재 아델이 콘서트 투어 중이므로 공연 종료 전까지는 결혼이 어려울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특히 현지 언론들은 측근들의 말을 빌려 "아델과 코넥키가 가까운 사무소에서 친밀한 하객들 소수만 초대해 소규모 결혼식(스몰 웨딩, small wedding)을 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코넥키가 전처 사이에서 낳은 딸이 있는 만큼 아이들이 학교에 가지 않아도 되는 크리스마스께 결혼식을 진행할 것이라고 내다 봤다.

아델은 영국 출신의 가수다. 그는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 '썸원 라이크 유(Someone Like You)', '헬로(Hello)'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세계적인 디바로 거듭났다.

아델의 공개 연인인 사이먼 코넥키는 물 공급 자선단체인 드롭4드롭의 최고경영자(CEO)다. 그는 지난 2012년 2월 열린 그래미 시상식에 아델과 동반 참석하며 열애 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은 같은 해 임신과 득남 소식을 밝히며 더욱 깊은 연인 관계임을 공표했다.

이후에도 아델과 코넥키는 법적인 결혼 절차를 밟지 않고 연인 관계를 유지했다. 이에 최근에는 미국 연예 매체 OK매거진 등이 아델과 코넥키가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으나 아델 측이 사실이 아니라는 반박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