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아빠닮은 훈남 2세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9. 6. 02:00

얼마전에 인터넷을 보다가 배우 정진영 아들의 사진을 보게되었는데..


역시나..아빠를 닮아서 그런지...완전 훈남이었어요 ㅋㅋㅋㅋ


크면 아빠따라 배우해도 잘 될것 같은데 ....


스타들의 자녀를 보면 아빠보다 더 유명한 아이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준비해 본 스타들의 자녀들 사진 ㅋㅋ



엄마를 더 많이 닮은건가요?


잘생긴 배우 정진영의 아들 ㅋㅋㅋㅋ




배우 유준상과 홍은희의 아들 ㅋㅋㅋ



콧날도 오똑하고..엄마,아빠의 이쁜점을 닮은 듯 ㅋㅋㅋ





얼마전에 애 아빠임을 밝힌 가수 vos 박지헌과 그의 아들 ㅋㅋ




말썽꾸러기인가봐요 ㅋㅋㅋ




태명이 일박이인 이수근의 아들 태준이와 ㅋㅋㅋ




얼짱 배우 차인표과 그의 아들 ㅋㅋ


아들도 훈남의 스멜이 ㅋㅋㅋ




너무도 유명한 배우 조재현과 그의 아들 ㅋㅋ



쇼트트랙 선수인 아들의 미니홈피 사진 ㅋㅋ




차승원과 그의 아들 차노아의 사진 ㅋㅋ


역시 간지나는 부자 ㅋㅋㅋ







쌍칼 박준규와 박종혁군 ㅋㅋ




그리고 훈남 큰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준규는 아들들 보기만 해도 배부를듯 ㅋㅋ




연기파 배우 안성기와 그의 조각같은 아들 ㅋㅋ






아빠 김창렬을 철들게 만든 아들 김주완군 ㅋㅋ



역시..션과 정혜영의 아들 하랑이를 빼뜨릴 수 없죠 ㅋㅋ


* 사진출처: 뉴스엔, 스타뉴스, 아시아경제, 오에스이엔, 마이데일리, 아츠뉴스

http://bbs.movie.daum.net/gaia/do/movie/menu/star/photo/read?articleId=76478&bbsId=P002&nil_no=5146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