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엄태웅 훈남, 훈남과 아저씨는 한끝 차이? 머리 길었을뿐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9. 6. 01:52

요즘 선전하곡 있는 드라마 " 선덕여왕"

그 중에서도 덕만을 사랑하는 김유신 역활의 엄태웅의 안타까운 사랑이..

마음을 애잖하게 하네요 ㅋㅋ

훈훈한 매력남 엄태웅..그런데 촬영이 힘들긴 한가보다...ㅋㅋㅋ

장발..하나만으로 이렇게 아저씨가 되어버리다니 ...ㅠ.ㅠ

아... 한 10년 차이나 보이는 외모 ㅋㅋㅋ

훈훈하던 이 남자, 엄태웅...

ㅋㅋㅋㅋㅋㅋㅋ

니가 고생이다~

피곤함이 절로 드러나는 얼굴 ㅋㅋㅋ

삼계탕먹는 아저씨, 엄태웅  ㅋㅋㅋㅋㅋ

장발임에도 그다지

아저씨 같지는 않지만...

짧은 머리가 더 멋있는 강동원 ㅋ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매력남,  강동원 ㅋㅋㅋ

이랬던 그가..ㅋㅋ

ㅋㅋㅋㅋㅋ

아무리 강동원이라도 이건 좀 ;;;;;;;

아...우리의 꽃남, 원빈 ~~~

긴머리 어쩔꺼야 ㅋㅋㅋㅋ

보는 사람도 행복해지는 원빈의 미소 ㅋㅋ

이런 그였는데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멋있던 총잡이

정우성은 어디로 ㅋㅋㅋㅋㅋ

진짜 조각미남  정우성 ㅋㅋㅋ

ㅋㅋㅋㅋㅋ

먼지 몰라도 꽤 고생했을 듯 ㅋㅋㅋ

오빠....ㅠ.ㅠ

* 사진출처: 스타뉴스, 연합뉴스, 이데일리, 스포츠칸, 마이데일리, 조이뉴스, 오에스이엔, 연합뉴스, 뉴스엔
http://bbs1.tv.media.daum.net/gaia/do/talk/photophoto/read?&bbsId=A000004&articleId=390733&pageIndex=1&nil_no=5147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