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정보

국내 RV & SUV 자동차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0. 17. 14:10
쌍용자동차 -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차명 구동
방식
바디
타입
DIMENSION 엔진 T/M 서스펜션
축거 전장 전폭 전고 윤거 형식 최고출력 FRT RR
FR
4WD
FRAME 2820 4735 1890 1785 1570/1570 D27/D/I5/T/DI
D27/D/I5/T/DI
G32/D/I6
176/340
191/402
150/210
220/307
A5
M5
DW 5L
FR
4WD
FRAME 2740 4660 1880 1760 1570/1570 D20/D/I4/DI
D27/D/I5/T/DI
G32/D/I6
145/310
176/340
220/307
A5
M5
DW ML
5L
FR
4WD
FRAME 2840 4455 1880 1740 1570/1570 D20/D/I4/T/DI
G23/D/I4
145/310 A4
M5
DW 5L




대우자동차 - 베라크루즈, 테라칸, 산타페, 투싼
차명 구동
방식
바디
타입
DIMENSION 엔진 T/M 서스펜션
축거 전장 전폭 전고 윤거 형식 최고출력 FRT RR
VERACRUZE
FF
4WD
MONO 2805 4840 1945 1750 1670/1670 D30/D/V6
233/441 A6 MS ML
TERRACAN
FR
4WD
FRAME 2750 4700 1860 1795 1530/1530 D29/D/I4/T/DI

170/345
A4
M5
DW 5L
SANTAFE
FF
AWD
MONO 2720 4675 1890 1725 1615/1620 D22/D/I4/T/DI
G27/D/V6
G33/D/V6
153/343
185/248
242/306
A5
M5
MS DW
TUCSON
FF
AWD
MONO 2630 4325 1800 1680 1540/1540 D20/D/I4/T/DI
G20/D/I4
G27/D/V6
146/314
142/184
173/241
A4
M5
MS DL





기아자동차 - 쏘렌토, 뉴스포티지
차명 구동
방식
바디
타입
DIMENSION 엔진 T/M 서스펜션
축거 전장 전폭 전고 윤거 형식 최고출력 FRT RR
SORENTO
FR
4WD
FRAME 2710 4590 1885 1725 1580/1580 D25/D/I4/T/DI
D25/D/I4/T/DI
G24/D/I4
G35/D/V6
174/402
145/353
141/194
197/295
A5
M5
DW 5L
NEW
SPORTAGE
FF
AWD
MONO 2630 4350 1800 1695 1540/1540 D20/D/I4/T/DI
G20/D/I4
G27/D/V6
146/314
142/184
173/241
A4
M5
MS DL






지엠대우자동차 - 윈스톰
차명 구동
방식
바디
타입
DIMENSION 엔진 T/M 서스펜션
축거 전장 전폭 전고 윤거 형식 최고출력 FRT RR
WINSTORM
FF MONO 2705 4635 1850 1720 1560/1570 D20/D/I4
G32/D/V6
150/320
230/297
     




약어설명
구분 약어 설명
VEHICLE TYPE
DR - Door WGN - Wagon
S/C - Single Cab E/C - Extended Cab
D/C - Double Cab  
DRIVE TYPE
FF - Front Engine Front Drive FR - Front Engine Rear Drive
MR - Middle Engine Rear Drive 4WD - 4 Wheel Drive
AWD - All Wheel Drive  
( ) - 2WD를 적용하지 않는 4WD 또는 AWD의 기본 DRIVE TYPE
FUEL TYPE
D - Diesel G - Gasoline
L - LPG C - CNG
  배기량 단위:100cc
ENGINE TYPE
S - SOHC D - DOHC
I - Inline Engine V - V Type Engine
T - Turbo IDI - Indirect Injection
DI - Direct Injecton  
SUSPENSION
MS - MacPherson Strut ML - Multi Link
LF - Leaf TA - Trailing Arm
STA - Semi Trailing Arm TB - Torsion Beam
3L - 3 Link 4L - 4 Link
5L - 5Link DL - Dual Link
TL - Trailing Link DD - De Dion
ITIB - Independent Twin I-Beam  
기 타
MONO - Monocoque FMC - Full Model Change
CVT - Continuously Variable Transmission
출처 : 쌍용자동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