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다나와, 오버추어 검색광고 솔루션 도입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0. 13. 17:06
가격비교사이트인 다나와(대표 성장현·손윤환 www.danawa.com)이 오버추어코리아(대표 김 제임스 우 야후코리아 총괄사장)의 검색광고 솔루션을 도입한다.

이에따라 다나와의 검색결과 페이지와 기타 관련 페이지들에는 오버추어의 검색광고 솔루션이 접목돼 네티즌이 검색했을 때 그 결과로 스폰서 검색 목록이 보여진다.



김 제임스우 사장은 "종합 가격비교사이트 중 최고의 마케팅 경쟁력을 지닌 다나와와 협력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다나와는 오버추어의 새로운 스폰서 검색을 통해 구매 전환율을 높이고 ROI를 극대화 하는 양질의 트래픽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손윤환 대표는 "오버추어와의 계약으로 좀 더 관련성이 높은 검색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다나와는 상품검색기능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