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허이재 몸매

tipInfo 2009. 9. 21. 13:47
살찐 허이재 못알아볼뻔

허이재 몸매

영화 걸프렌즈 기자간담회 겸 촬영현장 공개가 있던 날...


더 예뻐진 한채영, 예비엄마 강혜정 그리고...


몰라보게 통통해진?? 배우 허이재...ㅠㅠ



예전에 궁2에 나올때만 해도 빼빼마른 소녀였는데...


무슨 일 있었나??







여자 주인공 3명이 나란히 ㅋㅋㅋ










아...허이재 이게 뭔가요?..ㅠㅠ


블랙 점프수트를 입었는데..


기장도 어정쩡하고...ㅠㅠ









예전의 허이재의 모습을 찾아 보기 힘드네요..ㅠㅠ









손으로 가려서 잘 몰랐는데 ^^:;







웃을 때 턱 2개....


예전과 많이 달라진 모습..






















그래도 웃는 모습은 여전하네요 ..

귀여워 ㅋㅋ






















하필..한채영 옆에..ㅠㅠ









예전에 날씬했던 모습의 허이재..




안쓰러울 정도로 말랐던 허이재..ㅠㅠ
















건강미가 넘치는 몸매였는데..ㅠㅠ







허이재도 꿀벅지 였던 시절 ㅋㅋ


















지금 허이재와 많이 다른 모습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 ㅋㅋ






누가 말해주지 않으면..


같은 사람인줄 모르겠어 ㅋㅋ

http://bbs.movie.daum.net/gaia/do/movie/menu/star/photo/read?articleId=76858&bbsId=P002&pageIndex=1&nil_no=536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