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슈

한가인 버블댄스 인기 버블버블 버블댄스에 빠진 한가인 버블댄스, 문근영 스푼댄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5. 22. 01:01


연기자 한가인이 CF에서 숨겨둔 댄스 실력을 과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20일 ‘한가인의 버블 댄스’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온라인 사이트와 각종 포털 동영상 게시판에 공개됐다. 브라운관에서 한가인의 춤과 노래 장면이 담겨있는 ‘한가인의 버블 댄스 동영상’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가인이 선보이는 댄스는 네티즌 사이에서 ‘버블 댄스’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가인은 가벼운 다이아몬드 스텝을 밟으며 사랑스러움에 극치를 달리고 있는 것. 배경에 등장하는 하얀 버블이 하얀 색상으로 옷을 입은 한가인의 세련된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네티즌은 “평소 모범생 같은 이미지와 달리 노래와 맞춰 리듬을 타는 한가인의 모습이 신선하다”면서 “동료배우들과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캉캉춤을 추는 것 같다”고 애정 어린 댓글을 남겼다.


김연아, 한가인, 문근영 '댄스배틀'

피겨요정 김연아 선수는 최고 스타답게 연일 TV CF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삼성전자의 에어컨 광고를 통해 보여준 김연아의 ‘씽씽춤’은 깜찍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모 통신사 광고에서 연기자 문근영은 귀여운 힙합춤과 과감한 테크노로 기존의 다른 이미지를 보여줬다. 과거의 문근영의 이미지가 국민 여동생이었다면, 20살이 넘으며 성숙한 여인으로 한 단계 상승하기 위한 과정을 CF를 통해 무사히 통과한 것이다. 또한 최근에는 섹시한 미니스커트의 의상에 귀여운 동작이 가미된 ‘스푼댄스’로 다시 한 번 변신을 하고 있다.

연기자 한가인 역시 이 댄스열풍에 가세했다. 모범생 이미지가 강하던 한가인이 세탁기 광고 중 ‘버블댄스’라는 귀여운 동작으로 네티즌의 인기를 얻고 있다. 한가인은 "감미로운 멜로디의 버블송을 들으며 기분 좋게 추었던 춤이 반응이 좋다니 기쁘다"며 "이번 버블 댄스 동영상은 그 동안 팬들에게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