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음란물 중독 테스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5. 14. 03:17

음란물 중독 체크리스트

0=결코 아니다 1=아주 드물게 그렇다 2=가끔 그렇다

3=종종 그렇다 4=자주 그렇다 5=항상 그렇다

1. 인터넷 접속 시 음란물에 적지 않은 시간을 허비하는 것에 대해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2. 인터넷 접속에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해 가족이나 친구들이 염려한다.

3. 음란물을 보는 데 오랜 시간을 허비하는 것으로 인해 가정, 학교 또는 직장에서 해야 할 일을 잘 수행하지 못한다.

4. 누군가가 인터넷에서 무엇을 했느냐고 질문할 때 숨기거나 방어적인 태도를 취한다.

5. 음란물사이트 접속이 불가능해지면 불안해지거나 신경이 날카로워지고 화가 난다.

6. 음란물이 없는 생활은 따분하고 공허하며 재미가 없을 까봐 염려한다.

7.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거나 어떤 일을 마친 다음에는 음란물을 본다.

8. 인터넷 음란물 사용에 방해를 받으면 소리를 지르거나 화를 낸다.

9. 나에게 소중한 사람들(가족, 친구 등)에게 인터넷에서의 성적 접속을 숨기려고 한다.

10. 음란물 사이트를 발견하면 컴퓨터 즐겨 찾기에 추가 한다.

11. 인터넷 음란물 이용으로 밤을 새거나 잠을 자지 못한다.

12. 인터넷 음란물을 사용하지 않을 때 사이버섹스에 대한 환상에 빠진다.

13. 성적으로 새로이 눈뜨거나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다음 인터넷 접속을 한다.

14. 현실생활에서 평범하게 채워지지 않는 성에 대한 환상을 맛보기 위해 익명의 대화나 사이버 섹스를 하곤 한다.

15. 오로지 성적해소를 하기 위한 목적으로 채팅(화상 포함)을 하거나 개인적인 메시지를 보내는 시간이 많다.

16. 음란물을 보거나 사이버섹스를 한 후 수치심이나 죄의식을 느끼지 않는다.

17. 인터넷을 통해 비정상적인 성적 행동을 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속인 적이 있다.

18. 음란물을 볼 때마다 자위행위를 한다.

19. 배우자나 이성친구와 성관계를 맺는 것보다 음란물을 보는 것이 더 편하고 좋다.

20. 음란물에서 본 장면을 화상채팅으로 경험해보거나 실제적인 성행동으로 옮기려고 시도해 본 적이 있다.

0~30점이면 비중독, 31~49점이면 경미한 중독, 50~79점이면 중등 중독, 80~100 심각한 중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