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손금 보는 방법] 우유부단함의 정도를 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0. 11. 12:17
우유부단한 사람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 감정선, 두뇌선, 생명선을 종합적으로 살펴보자.

우유부단한 사람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다음 그림을 보도록 하지요.



1) 감정선의 끝이 갈라져있는가?
감정선의 끝이 갈라진 사람은 다정다감하고 남들에 대한 이해심이 깊은 사람이며 공감능력이 있고 재미있는 사람입니다. 누구나가 다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감정선 끝이 두세 갈래로 갈라져있는 사람은 대개 결혼운도 좋다고 봅니다.

그러나, 감정선 끝이 갈라진 사람은 우유부단한 면이 있어서 곧잘 삼각관계에 빠져들기도 하고, 자신의 마음을 자신이 잘 컨트롤하지 못해 어쩔줄 몰라 하기도 합니다. 즉, 성격에는 장단이 있다는 것이지요. ^^


2) 두뇌선 끝이 갈라져있는가?
두뇌선이 길게 월구쪽으로 뻗어있으면서 두세갈래로 끝이 갈라져있으면 우유부단합니다. 일단 두뇌선이 길면 길수록 생각이 많은 타입이며 하나를 결정하는데도 시간이 많이 든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다가 두뇌선 끝이 갈라져있으면 확고히 생각을 정리하지 못하고 생각이 분산되어 우유부단하게 되는 일이 많습니다.


3) 생명선이 두뇌선과 많이 붙어서 출발했는가?
생명선이 두뇌선과 많이 붙어서 출발할수록 내성적이고 의존적인 성향이 짙습니다. 그리고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이런 타입의 사람은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해 얼른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대신 어떤 일을 알아서 해주었음 하는 의존성때문에 우유부단해지는 것입니다.

- 손금닷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