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슈

'피겨요정' 김연아, '무한도전' 만난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9. 15. 09:51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겨요정' 김연아도 MBC 인기 오락 프로그램 '무한도전'팀과 마침내 만남을 갖는다.

김연아는 오는 18일쯤 서울의 한 아이스링크에서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등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녹화에 임할 예정이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IB스포츠의 한 관계자는 12일 스타뉴스와 전화통화를 갖고 "평소 '무한도전'의 팬이기도 한 김연아와 '무한도전' 멤버들과의 만남이 이번에 마침내 이뤄지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김연아의 여러가지 모습을 '무한도전'을 통해 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연아의 '무한도전' 녹화는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아직까지 방송일자는 확정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무한도전'에는 골프 선수 미셸 위, 테니스의 요정 마리아 샤라포바, 축구 스타 티에리 앙리 등 스포츠계의 세계적 스타들이 이미 출연했다.





'피겨요정' 김연아가 14일 공연을 펼칠 예정이었던 서울 목동 아이스링크 경기장에 화재가 발생하면서, 오는 18일경으로 예정된 MBC 오락 프로그램 '무한도전' 촬영 강행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연아는 14일 오후 7시30분부터 서울 양천구 목동 아이스링크 경기장에서 열릴 '현대카드 슈퍼매치 v-07 슈퍼스타스 온 아이스' 공연에 나설 예정이었다. 그런데 이날 오전 11시50뿐쯤 목동 아이스링크 경기장 지붕에 불이 나면서 공연 지속 여부가 불투명해진 것.

김연아가 리허설을 위해 목동 아이스링크 경기장을 찾기 직전 일어난 이번 화재는 방수용 모르타르 작업 도중 발생했으며, 긴급 출동한 소방대의 진압으로 20여분 남짓 만에 진화됐다. 하지만 경기장 지붕의 절반 가량이 불에 타면서 이날 오후 2시30분 현재 공연 기획사 측이 공연 개최 여부를 놓고 논의를 거듭하고 있다.

올 여름 내내 캐나다에서 전지훈련을 갖다 이번 공연 참석을 위해 지난 10일 귀국한 김연아이기에 혹시라도 메인 공연이 취소될 경우, '무한도전' 녹화 참여 등 후속 일정에 차질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의견이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기도 하다.

이와 관련, 김연아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IB스포츠의 한 관계자는 14일 오후 스타뉴스와 전화 통화를 갖고 "김연아는 이번 화재와 관계없이 당초 계획대로 '무한도전' 녹화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김연아 측과 '무한도전' 측은 아직까지 촬영장소를 확정하지 않은 상태이다.


피겨요정 김연아, 무한도전 출연 “어떤 모습?” 기대만발
(이타임즈 2007-09-12)
(리뷰스타 황유영 기자) 지난 10일 귀국한 피겨요정 김연아가 무한도전에 출연한다.국민 여동생이라 불릴 만큼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아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라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 무한도전 김연아, 두 마리 토끼 다잡는 김연아를 기대한다
(데일리 서프라이즈 2007-09-12)
▲ 피겨요정 김연아 선수 ⓒ 김연아 공식 홈페이지 한국이 낳은 피겨스케이팅 스타 김연아가 무한도전 에 출연한다고 한다. 9월 14일부터 3일간 펼쳐지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V 아이스 쇼 에 참가할 목적으로 지난 10일 귀국한 김연아가...

» 김연아 “종달새가 되어 날아볼래요”
(중앙일보 2007-02-18)
최근 병원을 바꿔서일까? 아니면 아픔을 담담히 견뎌 낸 연아의 당찬 성격 때문일까? 전국 체전을 2주도 채 남기지 않고 그녀의 몸이 가뿐하다. 그토록 원하던 종달새가 되어 링크 밖으로 날아갈 것처럼 연아의 점프는 높고 유연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