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눈에 확 띄는 재미있는 버스 광고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8. 28. 01:30

버스에 광고하는 엄청난 효과를 가져온다고 합니다.
보는사람으로 하여금 단시간에 머릿속에 남겨질 그런광고들을 모아봤습니다..



외국의 초코바 광고 입니다. 창문에도 그림을 그려 실제인것처럼 보이네요~



버스 뒷면에 매달려가는 남자... 손의 위치까지도 절묘하게 그려넣었네요~


개에게 끌려가는 이남자~ 강아지 사료광고인듯합니다. 기발하네요~


트레일러를 달고 달리는 트럭에서 견인고리가 부러진....


이런 광고도 하고 있네요~ 금융회사 광고라고 합니다.



차량 옆면에 눈꺼풀을 그려 바퀴가 눈이 되어버린....눈과눈사이가 먼 멀눈이군요..ㅋ



싱가포르의 저가 항공사 광고라고합니다. 2층버스 전체에 그려넣은...



이버스는 문이 안쪽으로 접혀서 열리고 닫힌다고 합니다. 하루에도 수십번 수백번 남녀가 뽀뽀를 하겠군요~


2층버스에 맥주광고를 넣었군요~ 맥주 이미지와 버스의 색깔이 잘 맞는것같네요~



굴절버스에 저 꺽이는 부분에 아코디언을 그려넣어 재밌는 버스가 되었네요~



위사진과는 달리 이 굴절버스에는 칫솔 광고인듯합니다. 저 주름진 부분처럼 잘 움직이는 칫솔??기발하네요~

우리나라에도 저런 광고들을 한차는 보지를 못한것같네요~ 보는사람이 즐겁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