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08 5

나 혼자 산다 장우혁 싱글라이프 최초 공개

나 혼자 산다 장우혁 싱글라이프 최초 공개 그룹 H.O.T. 출신 가수 장우혁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8일 제작진에 따르면 장우혁은 MBC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라이브 코너로 시청자를 찾는다. 직접 인테리어한 펜트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아침 기상부터 잠들기 직전까지의 하루를 여과 없이 보여줄 계획이다. 다른 H.O.T. 멤버들과 달리, 그동안 좀처럼 사생활을 공개하지 않았던 장우혁은 방송을 통해 그간의 신비주의를 벗어던지고, 한결 친근한 생활인의 면모를 선보인다. '나 혼자 산다' 측은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아, 재결합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시점에서 그의 출연은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15일 오후 11시 10분..

뉴스와이슈 2016.07.08

브로콜리 시력 보호, 섭취로는 효과 미비

브로콜리 시력 보호, 섭취로는 효과 미비 브로콜리가 시력손상을 막는 ‘열쇠’가 된 것 같다. 미국 버크 노화연구소 연구팀이 실험을 통해 브로콜리와 관련한 특정 화합물이 시력손상을 일으키는 ‘노인성 황반변성’(AMD) 치료에 쓸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사이언티픽 리포츠(Scientific Reports) 최신호(7월1일자)에 발표했다. ‘2,2′-아미노페닐 인돌’(2AI)로 명명된 이 화합물은 브로콜리 속 화합물 ‘인돌-3-카비놀’(I3C)과 화학적 구성은 같지만, ‘노인성 황반변성’(AMD) 치료에 미치는 효과는 10배 더 강력한 것이 이 연구로 밝혀졌다. 연구팀은 시력손상에 관한 표적 치료제를 개발하기 위해 시력보호에 좋다고 알려진 브로콜리에 주목했다. 브로콜리에 든 ‘인돌-3-카비놀’(I3C)은..

유용한정보 2016.07.08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 솔직히 (관심이) 좀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재밌는 사진을 찍으면 저희도 즐겁고 사람들도 즐거워서 좋아요." 8일 오전 인터넷과 각종 SNS상에는 의정부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기다리는 네티즌들의 글이 올라왔다. 의정부고의 졸업사진 촬영 현장은 일반 학교와는 조금 다르다. 교복 대신 직접 준비한 각종 의상을 입고 재밌는 분장을 한다. 광고, 영화, 드라마 패러디, 청소년들이 즐기는 각종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분장부터 그해 이슈에 대한 재치 넘치는 패러디까지 다양하다. 의정부고의 졸업 앨범을 보면 한해 이슈를 다시 살펴보는 재미도 있다. 올해도 고등어 미세먼지 뉴스 패러디부터 영화 곡성, 내부자들 등 영화 캐릭터와 프로듀스 101 등 재치 넘치는 패러디 들이 눈길을 끌..

뉴스와이슈 2016.07.08

백종원 새예능 먹고 자고 먹고 출연

백종원 새예능 먹고 자고 먹고 출연 백종원 새예능이 주목받고있다. 8일, 외식사업가 백종원의 새 예능프로그램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네티즌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백종원은 현재 tvN과 tvN Asia가 글로벌 프로젝트 ‘먹고 자고 먹고’(가제)라는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뿐만아니라 해당 프로그램에는 백종원을 비롯해 샤이니 멤버 온유와 다이아 멤버 정채연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은다. 특히, 세 사람은 오는 11일 첫 촬영을 위해 말레이시아로 출국 예정이라고 알려지며 이목이 집중되고있다.

뉴스와이슈 2016.07.08

양학선 리우올림픽 끝내 기권

양학선 리우올림픽 끝내 기권 아시안게임·유니버시아드에 이어 또다시 부상에 발목 아킬레스건 수술 이후 재활 중인 '도마의 신' 양학선(24·수원시청)이 결국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출전을 포기했다. 올림픽 도마 2연패 꿈도 함께 좌절됐다. 대한체조협회는 8일 보도자료를 내고 양학선의 리우올림픽 불참을 공식 발표했다. 협회는 "양학선이 현 상태에서 전문 기술을 소화하기 어렵고, 현재 점차 회복 중이지만 정상적인 회복을 위해서는 일정 기간 치료가 더 필요하므로 장기적인 안목에서는 자체 평가전에 참가할 수 없다는 의견을 통보해 왔다"고 밝혔다. 이어 "따라서 이번 리우올림픽에는 안타깝게 국가대표로 참가할 수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양학선은 지난 3월 23일 훈련 도중 아킬레스건을 다쳐 수술대에 올랐다. ..

스포츠중계 2016.07.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