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에도 무척 단단해(?) 보이는 하지원. 그녀는 무엇이든지 잘 먹는다. 가장 좋아하는 간식을 꼽으라면 삶은 달걀과 오렌지쥬스. 차로 이동할 때 집에서부터 삶은 달걀을 준비해가지고 다닌다고.
요즘의 치솟는 인기에 비해 입맛은 상당히 소박하네요. 완전식품이라고 불리는 달걀 하나로 충분한 단백질을 보충하는 것도 똑똑해 보이고…. 하지만 목메지 않게 꼭 물과 함께 드시길.
‘OB라거’ CF의 홍일점 조이진. 늘씬한 몸매와는 다르게 과자를 달고 산다. 또 과일이나 음료수가 없으면 촬영을 못할 정도로 즐겨 먹는다. 과자와 음료수를 좋아하는 것에 비해 아직까지는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행운.
마른 비만이란 말 들어보셨죠? 눈으로 보기에는 날씬하지만 속살이 찐 당신. 미리미리 조심해야 할 듯. 과자와 과일, 음료수를 좋아한다면 무가당인지 확인하고 먹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듯싶네요.
드라마 <애정의 조건>에서 폭넓은 연기를 과시하고 있는 한가인. 그녀는 정통 한식파. 그 흔한 햄버거나 파스타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반드시 밥을 챙겨 먹는 그녀가 좋아하는 간식은 김밥과 바나나.
얼굴 예쁘고 머리 좋고. 간식 선택도 똑 소리 나는군요. 바나나는 장운동을 도와 변비에 효과적이므로 자연히 다이어트에도 좋겠죠. 또 피부에도 그만이라고 하니 그녀의 선택이 탁월하군요. 박수~
미녀들은 역시 예뻐지는 음식만 좋아하나? 한예슬의 1등 간식은 플레인 요구르트. 마시는 것보다 떠 먹는 동안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또 먹고 나서도 속이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즐겨 먹는다.
먹는 것뿐만 아니라 요즘에는 피부에 직접 바르기까지 하는 플레인 요구르트는 여자 스타들이 제일 좋아하는 간식 1위. 틈틈이 맘껏 드세요.
“치킨을 정말 정말 사랑해요”라고 힘주어 말하는 매니저. 한지민은 그야말로 치킨 공주다. 닭 종류라면 튀김, 양념, 삼계탕 등 모든 음식을 다 좋아한다고.
양계협회에서 표창을 줘야 할 듯. 보통 치킨이라면 한 끼 식사로 여기지만 간식으로 먹는다면 조금 부담스럽지 않을까요? 치킨 먹은 날에는 꼭 녹차를 챙겨 드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