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oxtag.com/html/ex/fortress.html
<html>
<head>
<title>Project 3 by Koo</title>
<meta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euc-kr">
<script language=javascript>
<!--
//어느 심심한 주말에 구름이가..... ~(-_-~) ~(-_-~) ~(-_-~) ~(-_-~) ~(-_-~) ~(-_-~)
var left = 80; //왼쪽 끝 좌표
var mycharAttack = Array(" /)/)(=^-^)_"," /)/)(+-_-)_"," /)/)(+-0-)/");
var AttNum = 0;
var ball = new Object() // 볼객체 생성
ball.x = left; //볼의 위치 x좌표
ball.y = 500; //볼의 위치 y좌표
var t = 0; //시간의 흐름값
var power = 0; //파워
var checkkeyup = 0; //키 누르고있는지 체크
var e_x = 0;
var e_y = 500;
//적 위치 초기화
function initenmy(){
e_x = parseInt(500 * Math.random()) + 300;
enemy.style.left = e_x;
enemy.style.top = e_y;
enemy.style.visibility= "visible";
}
//무기 초기화 시키기
function init(){
myball.style.left = ball.x;
myball.style.top = ball.y;
myball.style.visibility = "visible";
}
//공식을 이용해서 현재 뿌려줄 위치 가져오기
function gety(time){
var value = -(time - power/2) * (time - power/2) + power*power/4;
var res = 20 / power * value;
return 500 - parseInt(res)
}
//쏘는 동작
function Attack(){
mychar.innerHTML = mycharAttack[AttNum];
if(AttNum == mycharAttack.length - 1){
AttNum = 0;
shot();
}
else{
AttNum++;
setTimeout(Attack,100 * (AttNum + 1));
}
}
//쏘기
function shot(){
ball.x = 8 * t + left;
ball.y = gety(t);
t++;
init();
if(t == power + 1){
setTimeout(checkresult,100);
}
else{
setTimeout(shot,50);
}
}
//파워 게이지 체크
function gageup(){
if(checkkeyup > 0 && power < 100){
power++;
powergage.style.width = 4 * power;
setTimeout(gageup,20);
}
else{
Attack();
}
}
//키 가로채기 샤샥
function keyStill(){
var key = event.keyCode;
if(key == 32 && checkkeyup == 0 && power == 0){
checkkeyup = 1;
gageup();
}
}
//키 놓기
function keyclear(){
checkkeyup = 0;//-1;
}
//결과 체크 하기
function checkresult(){
if(ball.x > e_x - 10 && ball.x < e_x + 50){
enemy.innerHTML = "_( _ _)_/~";
wow.style.visibility = "visible";
// setTimeout(ending,2000); // 이동하기 싫은 경우 주석 처리..
}
else{
initenmy()
mychar.innerHTML = mycharAttack[AttNum];
ball.x = left;
ball.y = 500;
t = 0;
init();
power = 0;
powergage.style.width = 0;
}
}
//보내주기
function ending(){
//alert("이동");
document.location.href = "bbs1.html"; // 맞출 경우 이동 페이지
}
//-->
</script>
</head>
<body onKeypress=keyStill(); onKeyup=keyclear() onload="initenmy();init();" leftmargin=0 topmargin=0>
<span id=myball style="position:absolute;visibility:hidden;width:10;height:10;color:#59D747;">★</span>
<span id=mychar style="position:absolute;width:70;height:20;left:35;top:485;"> /)/)(=^-^)_</span>
<span id=enemy style="position:absolute;visibility:hidden;width:80;height:10;">(-_-ㆀ)</span>
<span id=powerzone style="position:absolute;top:520;left:200;width:500;height:10;background-color:#59D747;z-index:101;"></span>
<span id=powergage style="position:absolute;top:520;left:200;width:0;height:10;background-color:#FFAAAA;z-index:102;"></span>
<center>
<span id=wow style="position:absolute;top:300;left:0;width:100%;height:10;visibility:hidden;"><span id=wow_left>(↗^^)↗</span><span style="background-color:#FFFFFF;color:#FF0000;cursor:pointer;" onClick="javascript:window.location.reload();"><b>오!! 대단~ [다시하기]</b></span><span id=wow_right>↖(^^↖)</span></span>
<span id=help style="position:absolute;top:100;left:0;width:100%;z-index:103;font-size:9pt;">
미리 막내 구름임다 -_-a 집이 워낙 허접해서 아무나 못 들어 옵니다.<br>
스페이스바로 조정 해서 오른쪽 적을 무찌른 자만 입장 가능 합니다.<br>
그럼 굿럭.
</span>
<center>
</body>
</html>
<html>
<head>
<title>Project 3 by Koo</title>
<meta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euc-kr">
<script language=javascript>
<!--
//어느 심심한 주말에 구름이가..... ~(-_-~) ~(-_-~) ~(-_-~) ~(-_-~) ~(-_-~) ~(-_-~)
var left = 80; //왼쪽 끝 좌표
var mycharAttack = Array(" /)/)(=^-^)_"," /)/)(+-_-)_"," /)/)(+-0-)/");
var AttNum = 0;
var ball = new Object() // 볼객체 생성
ball.x = left; //볼의 위치 x좌표
ball.y = 500; //볼의 위치 y좌표
var t = 0; //시간의 흐름값
var power = 0; //파워
var checkkeyup = 0; //키 누르고있는지 체크
var e_x = 0;
var e_y = 500;
//적 위치 초기화
function initenmy(){
e_x = parseInt(500 * Math.random()) + 300;
enemy.style.left = e_x;
enemy.style.top = e_y;
enemy.style.visibility= "visible";
}
//무기 초기화 시키기
function init(){
myball.style.left = ball.x;
myball.style.top = ball.y;
myball.style.visibility = "visible";
}
//공식을 이용해서 현재 뿌려줄 위치 가져오기
function gety(time){
var value = -(time - power/2) * (time - power/2) + power*power/4;
var res = 20 / power * value;
return 500 - parseInt(res)
}
//쏘는 동작
function Attack(){
mychar.innerHTML = mycharAttack[AttNum];
if(AttNum == mycharAttack.length - 1){
AttNum = 0;
shot();
}
else{
AttNum++;
setTimeout(Attack,100 * (AttNum + 1));
}
}
//쏘기
function shot(){
ball.x = 8 * t + left;
ball.y = gety(t);
t++;
init();
if(t == power + 1){
setTimeout(checkresult,100);
}
else{
setTimeout(shot,50);
}
}
//파워 게이지 체크
function gageup(){
if(checkkeyup > 0 && power < 100){
power++;
powergage.style.width = 4 * power;
setTimeout(gageup,20);
}
else{
Attack();
}
}
//키 가로채기 샤샥
function keyStill(){
var key = event.keyCode;
if(key == 32 && checkkeyup == 0 && power == 0){
checkkeyup = 1;
gageup();
}
}
//키 놓기
function keyclear(){
checkkeyup = 0;//-1;
}
//결과 체크 하기
function checkresult(){
if(ball.x > e_x - 10 && ball.x < e_x + 50){
enemy.innerHTML = "_( _ _)_/~";
wow.style.visibility = "visible";
// setTimeout(ending,2000); // 이동하기 싫은 경우 주석 처리..
}
else{
initenmy()
mychar.innerHTML = mycharAttack[AttNum];
ball.x = left;
ball.y = 500;
t = 0;
init();
power = 0;
powergage.style.width = 0;
}
}
//보내주기
function ending(){
//alert("이동");
document.location.href = "bbs1.html"; // 맞출 경우 이동 페이지
}
//-->
</script>
</head>
<body onKeypress=keyStill(); onKeyup=keyclear() onload="initenmy();init();" leftmargin=0 topmargin=0>
<span id=myball style="position:absolute;visibility:hidden;width:10;height:10;color:#59D747;">★</span>
<span id=mychar style="position:absolute;width:70;height:20;left:35;top:485;"> /)/)(=^-^)_</span>
<span id=enemy style="position:absolute;visibility:hidden;width:80;height:10;">(-_-ㆀ)</span>
<span id=powerzone style="position:absolute;top:520;left:200;width:500;height:10;background-color:#59D747;z-index:101;"></span>
<span id=powergage style="position:absolute;top:520;left:200;width:0;height:10;background-color:#FFAAAA;z-index:102;"></span>
<center>
<span id=wow style="position:absolute;top:300;left:0;width:100%;height:10;visibility:hidden;"><span id=wow_left>(↗^^)↗</span><span style="background-color:#FFFFFF;color:#FF0000;cursor:pointer;" onClick="javascript:window.location.reload();"><b>오!! 대단~ [다시하기]</b></span><span id=wow_right>↖(^^↖)</span></span>
<span id=help style="position:absolute;top:100;left:0;width:100%;z-index:103;font-size:9pt;">
미리 막내 구름임다 -_-a 집이 워낙 허접해서 아무나 못 들어 옵니다.<br>
스페이스바로 조정 해서 오른쪽 적을 무찌른 자만 입장 가능 합니다.<br>
그럼 굿럭.
</span>
<center>
</body>
</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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