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태교그림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7. 7. 18:09
제가 즐겨찾는 www.art.com에서 좋은 그림들을 모아봤어요.




태아는 빛과 같은 외부 환경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기도 하지만,


자궁 속 아기의 환경은 곧 엄마의 자궁 ‘안’이므로


엄마의 눈을 통해 받아들여진 좋은 느낌이


엄마의 뇌로 전달되었다가 다시 아기의 뇌로 전달되는


간접적인 영향도 많이 받는다네요.




예비엄마들 좋은 그림들 많이 보시고


창밖의 맑은 하늘 많이 보세요...







The Reader

by Claude Monet






The First Kiss

by Ron D`raine







Love Light

by Peter Quidley






Laila with Child

by R. Gorman








First Steps

by Vincent Van Gogh







Good Memories

by Robert Duncan







Summer Breeze

by Richard Zolan







그림들을 보니까...


엄마로써의 내가 아니라


우리 엄마가 생각나는거 있죠...




내가 울엄마 속상하게 할때면


자식낳아봐야 엄마마음 안다는 울 엄마의 말씀...




엄마가 되면 울엄마의 마음을 알수 있을까요?






예비맘들...좋은 감상 되셨나요...........? ^^







출처 : 맘들 모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