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혈액형별로 깐깐하게 골라 사귀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2. 27. 15:26
 
B형 남자는 사귀지 마라? 남자들은 정말 혈액형에 따라 연애학도 다른 걸까?
우리가 흔히 가지고 있는 혈액형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살짝 벗어나보자. 나와 궁합이 맞는 혈액형별 남자 다루기.

기본적으로 남을 배려하는 마음과 성실함이 가장 큰 포인트이다. 다른 사람이 싫어하는 일은 하지 않으려 하며, 다른 사람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서도 대단히 관심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A형 남자들은 모두에게 맞추려 노력하는 스타일이라 주위 사람들과 잘 지내는 편이다.
자신이 먼저 다가가기보다는 수줍어하고 소극적인 이미지가 강하다. 일에서도 주관이 확실하지 않고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체크하는 지나치게 꼼꼼한 면도 있어 일방적으로 자기 생각에 빠져 상대방을 오해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①자신의 말이 남에게 상처가 될까 걱정한다.
②여러 남자를 동시에 사귀는 여자를 이해할 수 없다.
③스터디 그룹을 짜면 언제나 팀장은 내 차지이다.
④후배나 아랫사람의 예의 바르지 못함을 참을 수 없다.
⑤연애와 결혼을 동시에 생각할 정도로 연애에 신중하다.
⑥일 하나를 완성하는 데 있어 실수를 두려워한다.
⑦상냥하고 활달하고 대범한 여자가 좋다.
⑧성격이 급해서 지레짐작을 잘한다.
⑨여자와 연애에 빠지면 질투심 또한 커진다.
⑩남들과 잘 지내는 성격이지만 가끔 정색을 하며 화를 내기도 한다.
A형 남성은 기본적으로 연애에는 부끄러운 편이다. 연애에 흥미가 없지는 않다. 그다지 태도를 나타내지 않는 타입이기 때문에 그림의 떡보다는 현실적인 사랑을 택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자에게 호감이 가도 처음부터 대시하지 못하고 상대의 반응을 확인하면서 점점 상대가 괜찮다고 느낄 때쯤 고백하는 패턴이다. 하지만 마음으로 정한 여자에게는 세심하고 성실하게 사랑을 베풀려고 노력한다. A형 남자의 이야기를 잘 들어줄 수 있는 O형의 여자가 A형 사랑의 베스트 파트너이다. 반대로 B형의 여자는 A형의 남자를 존중하지 않아 많은 상처를 받게 되니 잘 생각해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사교적이어서 처음 만난 사람과도 금방 친해지는 타입이다. 활기찬 표정과 즐거운 화제로 상대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 타입이다. 아이디어도 풍부하여 독특한 기획으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B형만의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자랑하며 자신만의 철학이 있다.
B형의 가장 큰 단점은 기분파라는 것이다. 이거라고 생각하면 바로 행동으로 옮겨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어서 주위 사람들이 약간 피곤해하기도 한다. 또한 싫증을 잘 내어 한 가지 일을 오래 하지 못하는 것도 결점 중 하나이다. 자기 주장이 강해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점도 단점이다.
①약속에 10분 정도 늦는 것은 대수롭지 않다.
②정말 친한 친구가 2~3명은 있다.
③자신을 환대해주는 사람에게 호감을 보인다.
④연애 횟수가 남들보다 많은 편이다.
⑤여자친구가 간섭하는 것을 싫어한다.
⑥자신이 집단에 적응하기보다는 집단이 자신에게 적응하기를 바란다.
⑦단순한 이유로 모든 것을 쉽게 포기한다.
⑧자신의 의견에 대한 고집이 세다.
⑨질투를 느끼는 상대에게 절대 지지 않으려고 한다.
⑩감정 기복이 심한 변덕쟁이다.
B형 남성은 그때 그때의 분위기나 느낌에 따라 쉽게 사랑에 빠지는 타입이다. 그래서 연애의 횟수가 많으나 기간은 그리 길지 못한 편이다. 사랑을 느낀 순간, 바로 그 다음날에 데이트 신청을 하는 저돌적 타입으로, 대화도 자신만의 철학으로 독특하고 농담도 잘해 여성을 즐겁게 하는 것이 특기다. 아무리 사랑하는 애인이라도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속박하는 것은 참지 못하고 부담을 느끼면 떠나버린다. 연애는 B형의 캐릭터를 인정해주는 O형 여자가 좋고, 둘 다 활동적이므로 같이 운동이나 레저 활동을 하며 사랑을 키울 수 있다. 하지만 냉정한 성격의 AB형은 외로움을 잘 타는 B형을 잘 감싸주지 못하기에 연애 상대로는 부적절하다.


남들이 부러워할 만큼 활동적이고 리더십을 가진 혈액형이다. 단체 활동과 동료의식을 좋아해 같이 어떤 행동을 하는 것에 큰 의미를 둔다. 사고 또한 현실에 바탕을 두고 상식적으로 판단을 하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에게 신뢰를 많이 얻는 편이다.
O형의 대범한 행동이 가끔 거친 느낌을 주어 주변 사람들이 그의 의견을 따라야 하는 불편이 있기도 하다. 또한 고집은 세면서도 그렇다, 아니다를 확실히 하지 못하는 우유부단한 면도 있다. 자기 관심 밖의 일은 지나치게 무관심해 가끔 주위 사람들의 놀림거리가 되기도 한다.
①신뢰를 하는 상대에게는 끝까지 잘하는 편이다.
②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받으면 자존심을 상해하는 편이다.
③친구와의 우정을 가장 중요시한다.
④자기 관심 밖에 있는 것에 대해서는 냉혹하리만큼 차갑다.
⑤화를 대체로 잘 안 내지만 한번 화를 내면 무섭게 낸다
⑥좋아하는 것에 쉽게 푹 빠져버린다.
⑦남에게 신세 지는 것을 싫어하는 깔끔한 타입이다.
⑧부탁을 받으면 쉽게 거절하지 못한다.
⑨개척 정신이 강해 새로운 분야에서도 적극적으로 행동한다.
⑩사람들과 대화하기를 좋아하며 자신이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것을 좋아한다.
O형 남성은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의외로 한번에 푹 빠져버린다. 따라서 사랑하기 시작해서 결실을 맺을 때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에 자기 멋대로 취해버리는 경향이 있다. 남성이면서도 로맨틱한 연애를 원하는 타입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상대가 막상 자신의 여자가 되면 지금까지의 충실했던 면이 어디론가 가버리는 경우도 있다. O형 남성은 남자다운 타입이 많아 여성을 다루는 일에 능숙한 편이다. 혈액형 궁합으로 볼 때 O형 남자에게는 A형 여성이 최고이다. 연약한 면을 갖고 있는 O형은 배려심이 많은 A형에게 위로를 받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무슨 생각을 하는지 전혀 종잡을 수 없는 AB형 여자와는 어울리지 않는다.


바보 아니면 천재라 할 만큼 머리 회전이 빠르고 냉철하다. 통찰력도 예리하여 상대방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정확하게 꿰뚫어보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유머 감각, 미적 감각도 뛰어나다. 정의감이 강해서 거짓말은 매우 싫어한다.
변덕이 심해 이중인격으로 보일 수도 있고, 자기중심적이어서 변덕 또한 심하다. 그래서 주위 사람들에게 이중인격자라는 오해를 받기도 한다. 이해타산적 면도 강해서 자기에게 이익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하면 미련없이 포기한다. 비판 정신이 강해 때로는 빈정거리는 말투로 사람들의 기분을 상하게 한다.
①손재주가 많아 주변에서 칭찬을 많이 듣는다.
②더치 페이 등의 합리적인 계산을 좋아한다.
③사회적 불의에 화를 많이 낸다.
④요령이 좋아 일을 빨리 끝낸다.
⑤남에게 자신의 사생활이 알려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⑥감정이나 표현을 억제할 줄 안다.
⑦혼자서 공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⑧책임을 남에게 전가하고 사라지는 경우가 있다.
⑨중요한 문제는 독단적으로 결정하지 않고 주위와 상의한다.
⑩상대방 관찰하기를 좋아한다.
AB형 남성은 낭만적인 사랑을 좋아하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되면 당장 사랑이 식어버리는 경우가 있다. 기본적으로 가늘고 길게 사랑을 해나가길 원한다. 그래서 정열적인 이미지는 없고, 온화한 애정을 가슴속 깊이 감춰두고 있다. 호감이 가는 여성에게는 대화를 나눠서 정신적인 유대를 돈독히하려 한다. AB형 남성의 본심을 듣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 신중하게 정말로 사랑하는 여성이 아닌 이상, 자신의 모든 것을 전부 다 내보이지는 않는다. AB형의 로맨틱한 면을 맞추기엔 A형 연인의 이해가 필요하며 달콤한 관계를 지킬 수 있다. 또한 B형의 여자와도 AB형의 남자가 독특함에 매료되어 낭만적 사랑을 꿈꾸며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다.

출처 : Tong - 외계인의놀이터님의 혈액형/별점통

반응형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혈액형별 성격보기  (0) 2007.12.27
혈액형별 성격보기  (0) 2007.12.27
생일과 꽃 의미  (0) 2007.12.27
생일과 꽃 의미  (0) 2007.12.27
혈액형별로 깐깐하게 골라 사귀자  (0) 2007.12.27
지문 유형별 직업 유형  (0) 2007.12.27
지문 유형별 직업 유형  (0) 2007.12.27
전형적인 B형  (0) 2007.12.27
전형적인 B형  (0) 2007.12.27
상황별 혈액형의 활약  (0) 2007.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