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슈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tipInfo 2016. 10. 14. 21:20

삼시세끼 어촌편3 첫방, 출연진 이서진 에릭 윤균상 역대급 브로맨스

옥순봉을 떠난 서지니! 대한민국 끝자락의 작은 섬, 득량도에 가다! 풍요로운 남해의 자원을 품은 보물 같은 섬에서 또 다시 시작된 유기농 라이프! 진짜 어부가 되기 위한 첫 걸음, 선장이 된 서지니?! 처음으로 서지니호의 배키를 잡는데... 과연, 새로운 세끼 가족들과 함께 무사히

‘삼시세끼’ 득량도에서의 새로운 어부라이프가 드디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tvN ‘삼시세끼-어촌편3’에선 ‘삼시세끼’의 아이콘 이서진과 함께 새 멤버 에릭과 윤균상이 합류, 전라남도 고흥군에 위치한 아름다운 작은 섬 득량도에서 세 남자의 브로맨스가 펼쳐진다. 제작진이 직접 밝힌 ‘삼시세끼-어촌편3’의 첫 방송 관전포인트 짚어보자.

득량도 세남자, 브로맨스 ‘불새커플’ + ‘프로막둥이’ 조합 어떨까

다시 바다로 향하게 된 ‘삼시세끼-어촌편3’는 3형제 조합이 시작부터 큰 기대감을 형성했다. 농촌을 떠나 처음으로 어촌으로 향하게 된 맏형 이서진과 ‘삼시세끼’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게 된 에릭과 윤균상, 이들 3형제가 어떤 케미를 빚어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것. 특히 드라마 ‘불새’ 이후 12년만에 재회한 일명 ‘불새커플’ 이서진과 에릭, 그리고 손호준, 남주혁을 뛰어넘는 ‘프로막둥이’ 역할을 할 윤균상이 신선한 웃음을 전할 전망이다. 제작발표회에서 이서진은 “에릭은 ‘불새’ 때부터 나를 잘 따라줘서 좋은 기억이 있다. 삼시세끼에 최적화된 친구다. 균상은 순수할 정도로 의욕이 넘치고 질문을 많이 한다. 뭐든지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좋다”고 말하며, 운명공동체가 된 세 사람의 이색 조합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서지니호’ 드디어 첫 출항! 이서진의 선장 데뷔기

첫 방송에서는 ‘서지니호’의 선장이 된 이서진의 도전기가 그려진다. 득량도에서 직접 배를 몰고 바다에 나가 낚시를 하기 위해, 맏형 이서진이 실제로 어선 면허증 따기에 도전했다. 이서진은 “오랫동안 공부를 해 본 적이 없어 실기보다 필기가 힘들었다. 필기는 굉장히 낮은 점수로 합격했는데, 오히려 실기시험은 수월했다. 모두 한 번에 붙었다”고 밝혔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제작진에게 어선 면허증 제안을 받고 멘붕에 빠진 이서진의 모습부터, 한강에서 배 운전연습에 몰두하는 모습, 면허증을 딴 이서진이 드디어 ‘서지니호’의 선장으로 데뷔하는 위풍당당한 모습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또 새로운 어촌편이 드디어 시작되는 만큼 득량도의 아름다운 풍광과 낚시의 묘미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득량도는 만재도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때묻지 않은 자연환경이 정말 장관을 이룬다. 섬이 육지와 멀지 않아 초보 선장 이서진이 직접 배를 운전하기에도 안전했다”며 촬영지를 소개했다. 이번 어촌편에서는 의외로 막내 균상이 낚시를 담당한다. 방송 전, 새로운 어부로 기대를 모았던 에릭은 “민물낚시에 강하다. 바다에서는 허탕을 쳤다”고 수줍게 고백했다. 대신, 막내 균상이 첫 방송부터 기대 이상의 실력을 드러낼 것으로 알려졌다. 에릭은 “물고기들도 사람을 알아보는지, 균상의 순수한 매력에 물고기들이 잘 낚이는 것 같았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득량도’의 거침없는 요리사 에릭! 삼시세끼 3년차 서진도 반하게 한 에릭의 요리 실력은?

만재도에 ‘차줌마’가 있었다면, 득량도엔 ‘에릭’이 있다. 제작진은 “첫 방송부터 거침없는 요리 실력을 뽐내는 에릭이 하나의 관전포인트다. 삼시세끼 3년차 서진을 반하게 한 에릭의 놀랄만한 요리 솜씨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에릭은 “평소 집에서 장보고 요리하고 TV보는 게 일상이다. 올리브TV를 보며 요리실력을 쌓았을 정도다. 득량도에서는 요리도구가 별로 없어서 시간은 오래 걸렸지만 워낙 고급 식재료가 많아 요리하는 재미가 있었다”며 “첫 촬영 때 득량도에서 균상이가 바지락을 한 바구니 구해왔다. 그걸 해감 해다가 봉골레 파스타를 만들었다”고 자신 있게 소개했다. 에릭의 음식을 맛 본 윤균상 역시 “처음 섬에 간다고 할 때 밥을 제대로 먹지 못할까 봐 걱정했었다. 걱정과는 정반대로 에릭 형의 요리가 정말 훌륭했다. 에릭 형을 사랑하게 됐다”고 고백했을 정도. 차줌마를 위협하는 새로운 요리 실력자 에릭의 등장에, 첫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세끼 하우스의 새 식구 된 막내 균상의 고양이들 심쿵 매력!

‘삼시세끼-어촌편3’에는 윤균상의 고양이 2마리가 세끼하우스의 새 식구로 출연해 심쿵 매력을 발산한다. 나영석PD는 “도시에서도 반려동물을 많이 키우지만, ‘삼시세끼’를 통해 농촌이나 어촌 등 자연 속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정겹고 아름다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나PD는 “윤균상을 섭외하면서 보니깐 너무 예쁜 반려묘 2마리를 키우고 있더라. 그래서 여행 간다 생각하고 같이 데려오라고 했는데, 어촌에서 실제로 보니 정말 귀여웠다”며 “윤균상에게 ‘너는 열심히 안 해도 된다. 고양이만 잘 관리해라’라고 농담처럼 얘기도 했다”고 이번 시즌 새 동물가족에 대해 소개했다. 실제 윤균상은 본인의 SNS를 통해 반려묘와의 행복한 일상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어, 균상의 반려묘가 어떤 매력을 뽐낼지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선의 밍키, 만재도의 산체와 벌이, 고창의 손오리와 겨울이를 뛰어넘을 새로운 동물 가족의 등장이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물할 전망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