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초딩 윤아 동영상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9. 10. 02:00

메롱하다 딱걸린 초딩 윤아,누구한테?

초딩 윤아 동영상

표정봐라 임윤아 ㅋ

아이고 ...ㅋㅋㅋㅋㅋ잘한다 이녀석아

메롱메롱메롱메롱X900530

초딩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전드짱먹어라 너 ㅋ

쿠켕케엨에케에케에케엨에ㅔ켕켕

꿈틀꿈틀 거리다가 결국 못참은듯.ㅋ

메롱하고 지딴에는 쑥스러워서 고개떨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3일 열린 제36회 한국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시상중인 소녀시대 윤아가 객석에 앉은 멤버들을 향해 익살스런 메롱을 날려 화제다.

이날 시상을 위해 가수 은지원과 함께 시상대에 오른 소녀시대 윤아는 축하공연을 위해 객석에 앉아

대기중인 소녀시대 멤버들을 반가운 표정으로 바라보다가 살짝 혀를 내밀었다.

이 동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초딩윤아의 재발견이다", "은초딩과 어울린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소녀시대’ 윤아의 오디션 동영상이 화제다.


초등학교 6학년 시절에 오디션을 보는 윤아의 귀여운 모습이 그대로 공개된 것. 긴 생머리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어린 시절부터 스타로서의 기질이 드러났다는 평가가 잇따르고 있다.

윤아의 청순하고 풋풋한 동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지금모습과 똑같다” “어렸을 때부터 이뻤다” 등 칭찬의 목소리가 높다.

특히 누리꾼들은 명량하게 자신을 소개하는 윤아의 모습에 대해선 “또박또박 말하는게 귀엽다”란 의견도 내비치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정규 1집에 이승철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소녀시대’를 발표하고 인기 상승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