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슈

사천성 미녀의 변신…메이크업 전후 사진에 시끌시끌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4. 20. 00:14
[쿠키 톡톡] “우와∼ 화장의 힘은 이렇게 대단하군요.”
중국에 미소녀 열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한 중국 여성이 변신에 가까운 메이크업 전후 사진을 공개해 인터넷이 시끌시끌하다.

일본의 동영상 패션 사이트 ‘갸오’는 최근 인터넷 아이디 ‘라라(LaLa)’라는 중국 여성이 믿기 어려운 메이크업 과정을 인터넷에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보도했다.

사천성에 거주한다는 이 여성은 올해 23살로 수수한 인상의 메이크업 전 사진과 화려한 메이크업 후 사진을 동시에 공개했다.

중국 네티즌들은 그러나 사진 속 인물의 외모가 너무 다르자 같은 사람이 아니라거나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사진을 고친 것 같다며 믿지 않았다. 이 여성은 네티즌들의 지적이 이어지자 “일부러 살을 빼거나 성형수술을 전혀 하지 않았으며 메이크업의 힘만으로 이렇게 변신할 수 있었다”며 메이크업 전 과정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이 여성은 “믿을 수 없습니까? 하긴 저도 믿기 어렵네요”라며 “메이크업을 하면서 자신감을 갖게 됐다”고 전했다.

이 여성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눈이다. 테이프로 없던 쌍커풀을 만들고 컬러 렌즈로 눈동자를 검고 크게 한 뒤 인공 속눈썹과 마스카라로 마무리하면 인상이 크게 바뀐다는 것이다.

변신 과정을 지켜본 네티즌들은 “훌륭하다”거나 “영화 트랜스포머와 같은 변신과정이 흥미진진하다”며 칭찬하는가하면 “봐선 안될 것을 봤다”며 비아냥거리는 댓글을 달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상기 기자 kitting@kmib.co.kr
반응형